본문 바로가기

더블캡쑝

품질 메이시스 세라스트라이프 NB

지금 알아볼 블라우스,셔츠 메이시스 세라스트라이프 NB 할인가격 알려드려요
오늘 세일전금액 에서 쎄일금액
원 적극추천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coupa.ng coupa.ng

메이시스 세라스트라이프 NB 상품구매


가격 품질 손색없는 옷입니다.적극추천합니다.시원합니다 | 후기보고 살까말까 망설이다 그냥 구매했는데 이정도면 가격좋구 품질좋구 너무좋은데 ~시원한 원단에 입으면 툭 떨어지는 ~저는 50대중반~임산부나 뚱뚱한분들도 입어도 굿입니다~이가격에 ~저는 강추입니다.사무실 아가씨도 가격이나 입어도 전혀 손색없는 옷이라고 자기도 하나사야겠다고하네요.임신한 딸주려고 하나 더구매했어요. 망설이시는분 정말 좋아요.날씬한사람.뚱뚱한사람 모두 예뻐요.일단올리고 사진은 나중에 수정해서 올려드릴께요.


사이즈는 커요 입고벗을때 조심 재봉선약해서 불안해요. | 가격만 큼 만 좋습니다.
소재는 가벼운 쉬폰입니다


아주아주 굿이예요~~ | 큰 기대 안하고 한철 입을 생각하셔서 구입해야할듯 하네요. 밑단 재봉 상태가 너무 엉성하고 라운드 주름 잡기 힘드셔서 주름이 자글자글하고 재봉도 건너 띄어서 손가락이 들어가고 오바로크가 이렇게 허술한건 첨보네요. 그냥 직선으로 디자인 변경하시는게 어떨지 저도 수선해서 괜찮으면 한철 입고 아님 걸레로도 못쓰니 버려야할듯 하네요.


메이시스 세라스트라이프 NB, 네이비, FREE(~88까지)아주 맘에 들어요~ 제가 살집이 있는 편인데요~
사람들이 잘 어울리고 부해보이지 않고 괜찮데요~
그리고 여름내내 시원하게 잘 입고 다녔어요~
구김도 없고 촥~~~ 다른색감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메이시스 세라스트라이프 NB, 네이비, FREE(~88까지)키162 인데 약간 원피스같은 느낌의 기장이 긴 편이에요.
대만여행갈때 입고다녔는데 더우곳이라 잘 입고 돌아다녔어요.얇고 하늘하늘한 소재라 바람이 불면 시원하게 팔랑거리네요.약간 가오리핏이고 통도 넉넉해서 살찐 분도 넉넉히 잘 입을거같아요.
얇아서 이너웨어 필수입니다.


coupa.ng coupa.ng

메이시스 세라스트라이프 NB 상품구매


The post 품질 메이시스 세라스트라이프 NB appeared first on 더빠다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